배스킨라빈스, 화이트데이 맞아 ‘마카롱 케이크’ 출시!

화이트데이는 사랑스러운 마카롱 아이스크림 케이크와 함께!

알록달록 마카롱과 핑크 컬러 초콜릿으로 피어나는 꽃 표현한 아이스크림 케이크 선보여

미니 마카롱과 9가지 맛의 아이스크림 케이크로 구성된 ‘프렌치 키스 마카롱’도 만나볼 수 있어

배스킨라빈스가 화이트데이 시즌을 겨냥해 달콤하고 쫀득한 마카롱이 들어간 아이스크림 케이크 ‘마카롱 블러섬’을 출시한다고 10일 밝혔다. 배스킨라빈스는 이에 앞서 3월 이달의 케이크로 ‘프렌치 키스 마카롱’을 출시해, 3월 한 달 동안 2종의 마카롱 아이스크림 케이크를 만나볼 수 있다.

이번에 새로 선보이는 ‘마카롱 블러섬’은 핑크 초콜릿으로 꽃이 화려하게 피어나는 모습을 표현해 다가오는 봄을 표현한 제품이다. 둥그런 돔 형태 아이스크림 케이크에 미니 마카롱과 초콜릿으로 데코해 귀여운 느낌을 살렸다. ▲베리베리스트로베리 ▲블루베리 치즈케이크 ▲바닐라 3가지 맛으로 구성됐으며, 가격은 23,000원이다.

이달 초 출시된 ‘프렌치 키스 마카롱’은 체리바닐라, 베리베리스트로베리 등 봄과 어울리는 9가지 상큼한 맛 아이스크림 위에 알록달록한 미니 마카롱을 얹어 만들었다. 화사한 비주얼과 달콤한 맛으로 눈과 입을 동시에 만족시키며, 가격은 25,000원이다. ‘프렌치 키스 마카롱’은 3월 한 달간 이달의 케이크 프로모션을 통해 원래 가격에서 2,000원 할인된 23,0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배스킨라빈스는 이 외에도 마카롱 사이에 아이스크림을 샌드한 아이스 마카롱 선물세트도 함께 선보인다. 아이스 마카롱은 4개들이 1세트에 13,200원으로, 화이트데이 시즌 디자인이 적용된 디저트 박스에 담아 제공된다.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화이트데이 시즌을 맞아 사랑스러운 봄의 설렘을 담은 아이스크림 케이크 2종을 선보이고 있다”며 “달콤하고 쫀득한 마카롱을 활용한 아이스크림 케이크와 함께 사랑이 가득한 화이트데이를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